디올 어딕트 립 글로우 007 라즈베리: 은은한 쿨톤의 정석
디올 립 글로우는 립밤처럼 촉촉하면서도 자연스러운 발색으로 오랜 시간 사랑받는 디올 뷰티의 스테디셀러입니다. 다양한 컬러 중에서도 오늘 소개할 제품은 바로 007 라즈베리입니다.
쿨톤 피부를 위한 핑크? 바로 라즈베리!
007 라즈베리는 이름처럼 핑크빛이 감도는 라즈베리 컬러입니다. 쿨톤 피부에 자연스럽게 생기를 더해주는 컬러로, 푸른빛이 감도는 핑크가 부담스러웠던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은은한 반짝임과 투명한 발색
디올 립 글로우 라인의 가장 큰 장점은 바로 투명한 발색과 은은한 광택감입니다. 립밤처럼 부담 없이 쓱 바르면 입술 본연의 색깔이 살짝 비치면서 자연스럽게 물드는 느낌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과하지 않은 촉촉함으로 부담 없이 데일리 립밤으로 사용하기 좋습니다.
디올 립 글로우, 라즈베리 활용법
- 단독 사용: 립밤처럼 촉촉하게 발리기 때문에 건조한 입술에 혈색을 더하고 싶을 때 단독으로 사용하기 좋습니다.
- 립스틱 베이스: 매트한 립스틱을 바르기 전, 라즈베리를 얇게 펴 발라주면 촉촉한 베이스 역할을 해주어 각질 부각 없이 매끄러운 립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 블러셔로 활용: 손가락에 소량 덜어 볼에 톡톡 두드려 블렌딩하면 은은한 라즈베리 빛 블러셔로도 활용 가능합니다.
은은한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007 라즈베리
디올 어딕트 립 글로우 007 라즈베리는 립밤의 촉촉함과 자연스러운 발색, 그리고 쿨톤 피부에 잘 어울리는 예쁜 컬러까지 모두 갖춘 제품입니다. 데일리 립 제품을 찾고 있다면 디올 립 글로우 007 라즈베리를 추천합니다.
디올 립글로우 007 추천상품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